이클립스 셋팅이후 케릭터 좌표 선정&기본셋팅
요정케릭이 말하는섬에 리스폰이 되어 있다
처음에는 요숲에 배치를 해야하나..생각을 했지만 간단하게 말하는섬에 튀어나오게 하는거로 정한다
막상 요숲에서 리스폰이 된다면 할것이 없을것 같아서..
// 신규 클레스 시작 좌표 (위치 cinfig.java)
public static final int RoyalLocationX = 32595; //군주 리스폰 자리
public static final int RoyalLocationY = 32919;
public static final int RoyalLocationMAP = 0;
public static final int KnightLocationX = 32592; //기사 리스폰 자리
public static final int KnightLocationY = 32940;
public static final int KnightLocationMAP = 0;
public static final int ElfLocationX = 32592; // 요정리스폰 자리 이것을 기사리스폰 자리와 겹치게 할것이다
public static final int ElfLocationY = 32940;
public static final int ElfLocationMAP = 0;
public static final int WizardLocationX = 32579; //법사 리스폰 자리
public static final int WizardLocationY = 32924;
public static final int WizardLocationMAP = 0;
// 리스폰은 잘된다 하지만 단검+가죽자킷+양초와 물략으로는 대략 난감하다 그래서 허수아비를 배치할것이다.
이것은 이클립스는 아니고 나비켓에서 가능하다.
허수아비를 치면 레벨 8까지 가능하며 그후 오크를 잡았다 ;;; 덜덜.. 오크가 11000원을 주는것이 아닌가..
아데나배율과 경험치 배율을 본섭동일로 설정한다.
역시..
// 경험치 배율
public static int RATE_EXP = 3000;
// 아데나 드랍율
public static int RATE_ADEN = 1000;
// 인첸트 확율
public static int RATE_EN = 100;
// 아이템 드랍율
public static int RATE_DROP = 300;
아데나 배율과 경험치 인첸..그리고 아이템 드랍까지 본섭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는 모르지만 수치조절을 해야한다.
// 경험치 배율
public static int RATE_EXP = 10;
// 아데나 드랍율
public static int RATE_ADEN = 10;
// 인첸트 확율
public static int RATE_EN = 1; // 인첸확률은 변경될수 있음
// 아이템 드랍율
public static int RATE_DROP = 1;
// 펫 길들이기 hp최저값
public static final int RATE_PETHP = 50;
// 토템 나올확율 지정
public static final int DROP_TOTEM = 40; // 퍼센트값
요정은 펫을 길들여야 하기때문에 쉽게~ 그리고 토템 나올확률은 100에서 > 40으로 저하시켯다
마을에 발심을 배치하면서 오크족 셋트를 판매하게 말들었다
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한다
'주식밴드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부산 동래산성! 오리백숙,볶음 먹은후 힐링타임![동영상] (0) | 2014.11.03 |
---|---|
가을과 어울리는 부산시민공원 (0) | 2014.10.08 |
편의점 우유 최소화된 모카리치에스프레소 (0) | 2014.10.06 |
2.0버전 펫 길들이기 실패 해결 (0) | 2014.10.01 |
티스토리 외부RSS 등록해야만 검색이 된다 (0) | 2014.10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