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투자 주식 블로그





요정케릭이 말하는섬에 리스폰이 되어 있다

처음에는 요숲에 배치를 해야하나..생각을 했지만 간단하게 말하는섬에 튀어나오게 하는거로 정한다

막상 요숲에서 리스폰이 된다면 할것이 없을것 같아서..


// 신규 클레스 시작 좌표 (위치 cinfig.java)

public static final int RoyalLocationX = 32595;  //군주 리스폰 자리

public static final int RoyalLocationY = 32919;

public static final int RoyalLocationMAP = 0;

public static final int KnightLocationX = 32592;  //기사 리스폰 자리

public static final int KnightLocationY = 32940;

public static final int KnightLocationMAP = 0;


public static final int ElfLocationX = 32592; // 요정리스폰 자리 이것을 기사리스폰 자리와 겹치게 할것이다

public static final int ElfLocationY = 32940;

public static final int ElfLocationMAP = 0;


public static final int WizardLocationX = 32579; //법사 리스폰 자리

public static final int WizardLocationY = 32924;

public static final int WizardLocationMAP = 0;



// 리스폰은 잘된다 하지만 단검+가죽자킷+양초와 물략으로는 대략 난감하다 그래서 허수아비를 배치할것이다.


이것은 이클립스는 아니고 나비켓에서 가능하다.

허수아비를 치면 레벨 8까지 가능하며 그후 오크를 잡았다 ;;; 덜덜.. 오크가 11000원을 주는것이 아닌가..

아데나배율과 경험치 배율을 본섭동일로 설정한다.

역시..

// 경험치 배율

public static int RATE_EXP = 3000;


// 아데나 드랍율

public static int RATE_ADEN = 1000;


// 인첸트 확율

public static int RATE_EN = 100;


// 아이템 드랍율

public static int RATE_DROP = 300;


아데나 배율과 경험치 인첸..그리고 아이템 드랍까지 본섭이 어떻게 되어있는지는 모르지만 수치조절을 해야한다.


// 경험치 배율

public static int RATE_EXP = 10;


// 아데나 드랍율

public static int RATE_ADEN = 10;


// 인첸트 확율

public static int RATE_EN = 1;  // 인첸확률은 변경될수 있음


// 아이템 드랍율

public static int RATE_DROP = 1;


// 펫 길들이기 hp최저값

public static final int RATE_PETHP = 50;


// 토템 나올확율 지정

public static final int DROP_TOTEM = 40; // 퍼센트값


요정은 펫을 길들여야 하기때문에 쉽게~ 그리고 토템 나올확률은 100에서 > 40으로 저하시켯다


마을에 발심을 배치하면서 오크족 셋트를 판매하게 말들었다


오늘은 여기까지 하도록 한다